회사소개
1992년 런칭, 신세대 시장에 "블랙코디네이션" "무크 신드롬"등의 열풍을 일으킨 "㈜mook"가 이제 다시한번 새로운 모습으로 재도약합니다.
세계속의 명품브랜드를 추구합니다.
"무크"는 한국의 패션브랜드가 아닌 세계의 명품브랜드가 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국내 패션 리딩브랜드로서는 처음으로 해외시장에 진출하여 홍콩, 중국에서 세계 유수의 패션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명품브랜드로 성장한 "무크"는 상대적으로 주춤했던 국내시장에서 다시한번 제 1의 브랜드로의 위치를 탈환하기 위해 고삐를 당기고 있습니다.
블랙을 중심으로 한 Mono톤을 현대적으로 표현하는 세련되고 Cool한 고급스러움!!
모더니티와 컨템포러리의 느낌을 깨끗하고 Simple하게 일상의 Classic함과 결부시켜 명품의 감각을 선호하는 프리스티지한 젊은 층이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선택할 수 있게 합니다.
1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까지의 남녀 패션리더층을 타겟으로 하는 무크는 기존의 black coordination 고집하던 모던함과 클래식에서 벗어나 보다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가미하여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