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ABC마트 코리아는 2002년 국내 론칭 후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ABC마트 코리아는 2002년 국내 론칭 이후 10년 만에 직영 매장 100호점을 독파, 최근에는 256개점을 개장하며, 2022년 매출 1조원을 목표로 꾸준한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슈즈 멀티스토어 리딩 기업으로서, 전국 핵심 상권의 매장 출점을 통한 네트워크 확보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로드숍,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매장, 단독대형 매장, 숍인숍 형태의 메가스테이지 매장 등으로 유통을 다각화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상품 라인업, 매장 구축에 이르기까지 각 지역의 특성에 탄력적으로 맞춰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 타깃을 세분화하고 타깃별 맞춤형 아이템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PB브랜드도 점차 강화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제로 2015년 한해 매출에서 호킨스(HAWKINS), 누오보(NUOVO) 등의 ABC마트 PB 브랜드 매출이 전체 매출의 약 1/3 가량을 차지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보였으며, 2013년부터 여성화 PB 브랜드인 누오보(NUOVO) 마케팅을 강화, 레이디스 슈즈 매출이 계속적으로 성장 중이며 2016년도 기준 전년대비 30% 성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